SCIENCE IN NATURE ART AND BUSINESS WEB EDUCATION ROUNDTABLE

시나브로 야학당: www.sinaburo.org

e-mail: sinaburo.freeclass@gmail.com

 

안녕하세요, 

시나브로 야학당에서 2024년도 처음 보내드리는 기쁜 소식을 함께 나누고자 합니다.

오는 3월 5일 부터 매주 화요일에 시나브로 야학당은 뉴저지 한인회함께  제 21 회 컴퓨터 기초 관련 무료 강좌를 시작으로  2024년 시나브로 야학당 10주년을 기념합니다. 

2015년부터 매년 꾸준히 무료 야학당을 이끌어 온 시나브로 야학당은 2024년도에 대망의 10주년을 맞이하게 되어 함께 첨부된  2024년도 야학당 시간표를 전해 드립니다.

21세기 가장 핫한 온라인 시장에서 뭔가를 계획하고 준비를 하고는 싶지만, 컴퓨터에선  깡통이라,  혹은 요것만 알고나면 혼자서 뭔가를 시작할 수 있을 것 같은데, 포토샵을 바로 배우기가 힘드신 분들, 또는 이메일조차 맘대로 잘 안되시는 분들을 위한 컴퓨터 기초반을 처음으로 개설합니다. 

이번 10주년 기념행사로 시나브로 야학당은 뉴저지 파인플라자의 도움으로 무료 컴퓨터 기초강좌를 1차와 2차에 걸쳐 각각 8주 커리큘럼으로 마련하였습니다. 

제 21 회 무료 컴퓨터 기초강좌 제 1차 등록 마감은 2월 24일 이며, www.sinaburo.org 에서 등록 하시면 됩니다. 신청결과는 등록시 기입하신 개별 전화 연락처로 통지될 예정입니다.

그리고 이번 2024년도 10주년을 맞이하여 저희 시나브로 야학당에선 처음으로 귀사의 작은 도움의 손길을 희망합니다.  

SCIENCE IN NATURE ART AND BUSINESS WEB EDUCATION ROUNDTABLE (약칭:시나브로 야학당) 은 미국정부 뉴저지 비영리단체 정식 인가 단체이며(501(c)(3) Tax Exempt Non-Profit Organization approved.), 여러분의 작은 도움으로 이번 2024년도 저녁시간대 수업을 들으시는 수강생분들에게 커피와 음료를 지원 해 드릴수 있게 여러분의 도움의 손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작은 정성으로 수강생들을 위한 소정의 커피값을 지원해주셔도 됩니다. 또는 쿠키 같은 간단한 제과나 음료를 직접 지원 해주셔도 됩니다.  시나브로 야학당 공식 홈페이지의 Donation 버튼을 이용하셔서 여러분의 마음을 담아 이번 2024년도 시나브로 야학당 저녁 수업을 들으시는 모든 수강생분들에게 커피/음료 와 간단한 쿠키 정도를 지원해 드릴수 있는 정성이 모이길 소망합니다.     https://www.sinaburo.org/donate

자세한 수업일정과 관련 내용은 첨부파일로 대신 합니다 

귀사의 모든 스텝진들과 모든 회원분들 그리고 친구분들과 이 기쁜 소식을 나누시길 희망합니다. 

컴퓨터(PC)를 잘 알지 못하여도 누구나에게  이번 시나브로 무료 야학당은 열려있습니다. 

그럼 귀사의 소중하고 따뜻한 도움을 소망하며….

시나브로 야학당 모든 스텝진의 마음을 담아 드림 

 

[ps]  문의처(e-mail) :   sinaburo.freeclass@gmail.com

약칭:   시나브로 야학당

뉴저지 비영리단체 인가 단체 #:   83-3039595

등록 이름:   SCIENCE IN NATURE ART AND BUSINESS WEB EDUCATION ROUNDTABLE

웹사이트:   www.sinaburo.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