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안내] 곧 2020년도 미국 인구조사가 끝이 납니다 서두르세요. 

FOR IMMEDIATE RELEASE: WEDNESDAY, MARCH 11, 2020

RELEASE NUMBER CB20-CN27 KOREAN
 

SUBSCRIBE

 
RSSRSS
SMSSMS
emailEMAIL
 

응답 초대 서신이 3월 12-20일 사이에 가구에 도착할 것입니다

2020년 3월 11일 — 2020년 센서스 인구조사가 진행 중이며 3월 12일~20일 사이 약 1억 4천만 가구에 첫 번째 초대 서신이 도착하게 됨에 따라 미국의 응답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역사상 처음으로, 거의 모든 가구가 온라인, 전화 또는 우편으로 응답할 수 있습니다.

“전국의 메일 박스에 초대 서신이 도착하고 있으며, 모든 국민이 우편 또는 인구조사 원을 통해 응답할 것을 권유하는 초대 서신을 받을 것입니다”라고 스티븐 딜링함 (Steven Dillingham) 인구조사국장이 말했습니다. “저희는 모든 국민이 2020년 센서스 인구조사 초대 서신을 받는 즉시 응답할 것을 권장합니다.”

2020년 센서스 인구조사 설문지 견본과 대부분의 사람들이 우편으로 초대 서신을 받는 시기에 대한 정보는 2020census.gov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초대 서신은 수신인을 가구 주소지의 “거주자”로 기재하여 발송되며 개인의 이름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인터넷으로 응답할 가능성이 높은 지역에서는, 우편물에 인터넷으로 응답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가 포함됩니다. 인터넷을 통해 응답할 가능성이 희박한 지역에 있는 가구들도 첫 번째 우편물로 인터넷으로 응답하는 방법에 관한 정보와 함께 종이 설문지를 받게 됩니다. 응답을 하지 않은 모든 가구들은 두 번의 응답 독촉 우편물 수신 후 종이 설문지를 받게 됩니다.

초대 서신에는 센서스 인구조사에 대한 개요, 영어와 12개 언어로 된 언어 지원에 대한 설명 및 수신자의 주소와 연결된 센서스 ID (Census ID) 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전국의 약 1,300만 가구가 영어/스페인어 이중 언어로 된 초청 서신과 설문지를 받게 됩니다. 

미국 내의 극히 작은 부분을 차지하는 우편물이 일반적으로 거주지의 실제 위치로 배달되지 않는 지역 (예를 들어, 우편 사서함 배달만이 가능한 소도시), 에서는 센서스 가구정보 수집원이 초청 서신 및 종이 설문지를 직접 전달하기 위해 또는 가구에 대한센서스 인구조사 데이터 수집을 위한 인터뷰를 하기 위해 가구를 방문하게 될 것입니다. 대회식 응용 프로그램인 2020형 가구정보 수집 지역 보기는 2020년 센서스 인구조사 응답에 다른 지리적 지역을 초대하는 방법과 초청 서신을 받지 않는 지역을 보여줍니다. 

딜링함(Dillingham) 박사는“2020년 센서스 인구조사에 응답하는 것은 쉽고, 안전하고 중요하며, 지역사회의 미래를 형성하는 핵심 요소입니다”라면서 “2020년 센서스 인구조사는 미국 하원에서 각 주의 의석수를 결정하며, 향후 10년간 비상 대응, 학교, 병원, 도로 및 교량과 같은 매우 중요한 공공 서비스에 수십억 달러 규모의 공적 자금을 배분하는 방법에 영향을 미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인구조사국은 2020census.gov/response-rates에 대화식 응답률 지도를 추가해 미국이 인구조사에 어떻게 응답하고 있는지 추적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 지도는 3월 20일부터 전국 지역사회의 현재 응답률을 반영하도록 업데이트됩니다. 비교를 위해 지도에는 2010년 센서스 인구조사의 최종 응답률도 표시됩니다. 

 

중요한 날짜

인구조사국은 응답 방법과 시기에 관한 정보를 대중에게 알리기 위한 공공 교육 및 대민 지원 활동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다음은 가구들이 인터넷, 전화 또는 우편으로 응답할 것을 권유하는 인구조사국 우편물 발송 일정입니다.

  • 3월 12일-20일: 미국 우청청(U.S. Postal Service)은 인터넷 및 전화 응답을 권유하는 첫 번째 초대 서신을 발송합니다. 인터넷 응답이 낮을 것으로 예상되는 지역의 경우, 인터넷 또는 전화 응답을 위한 초대 서신에 종이 설문지가 동봉됩니다.
  • 3월 16일~24일: 응답 독촉 서신이 발송됩니다.
  • 3월 26일~4월 3일: 미응답 가구에 응답 독촉 우편엽서가 발송됩니다.
  • 4월 8일 -16일: 응답을 하지 않은 나머지 가구들에게 응답 독촉 서신 및 종이 설문지가 발송됩니다.
  • 4월 20일 -27일: 아직 응답하지 않은 가구에 최종 응답 독촉 우편엽서가 발송됩니다.

가구가 센서스 인구조사에 응답하지 않은 경우, 가구정보 수집원이 직접 후속 방문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직접 후속 방문은 5월 중순에 시작하여 7월 말에 끝납니다. 이 기간 동안 가구들은 여전히 직접 응답할 수 있으며, 직접 응답하는 경우 이들은 무응답 후속 작업 명부에서 제거됩니다. 응답자들은 가구정보 수집원이 자신들의 문을 두드리지 않도록 2020년 센서스 인구조사에 나와 있는 모든 질문에 답변할 것을 권장합니다.

미국 헌법에서는 10년마다 센서스 인구조사를 실시하도록 규정하고 있습니다. 2020년 센서스 인구조사 응답은 쉽고, 안전하며, 중요합니다. 또한 지역사회의 미래를 만들기 위해 핵심적인 일입니다. 2020년 센서스 인구조사의 목표는 2020년 4월 1일(인구조사 기준일)을 기준으로 미국에 사는 모든 사람을 세는 데 있습니다. 센서스 인구조사 통계는 각 주의 미국 하원 의석수는 물론 주 정부, 지방 정부 및 연방 정부의 국회의원이 향후 10년간 수십억 달러 규모의 공적 자금을 비상 대응, 학교, 병원 및 교량 등 공공 서비스에 배분하는 방식을 결정합니다.

2020년 센서스 인구조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2020census.gov에서 확인하십시오.

English:   https://2020census.gov/en.html

Korean:   https://www.census.gov/newsroom/press-releases/2020/invitations-to-respond/invitation-to-respond-korean.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