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시나브로 무료 웹강좌에서 알려 드립니다. 

이번 제 13회 무료 웹강의 수강생님들이 확정 되셨습니다.
이미 개인별 이메일로 메일을 드렸습니다.  

한국정부기관 SBC(중소기업진흥원) 과 함께하는 제 13회 무료 웹디자인 및 온라인 쇼핑몰 강좌는 오는 5월8일 수요일 저녁 7시 ~ 9 :45, 뉴저지 리지필드파크에 있는 아이레벨 건물 4층 SBC 회의실에서 매주 수요일 개최됩니다. 

강의장소: SBC, USA(중소기업진흥원)

105 Challenger Rd.,     (  4th Fl. Suite 404. )
Ridgefield Park,  NJ.  07660

자세한 강의실 위치정보는  저희 홈페이지를 참조 바랍니다. 
https://www.sinaburo.org/registration/

 

5월 8일 첫 수업은 수요일  저녁 6시 40 분 까지 입실 해 주시기 바랍니다.

강의가 열리는 곳은 삼성본사와 함께 사용되는 건물로서 건물 입구에 시큐리티가 있습니다.

수업날짜엔 본 건물을 들어오시어 시큐리티 데스크 앞으로 가셔서,
본인 이름,  도착시각, 그리고   4F. SBC   라고 기입 하시면 됩니다.

간혹 삼성 직원 아이디 명찰이 없는 경우 아이디 체크도 있으니 항상 운전면허증 또는 그에 상응하는 아이디를 지참 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인 노트북은 항상 지참 하시고, 수업중 필요한 모든 앱과 관련 프로그램은 수업시간에 강사님께서 미리 알려 드립니다 .미리 다운로드 하거나 인스톨 하실 것은 없습니다. 다만, 본인의 노트북이 일반 공공장소에서 와이파이로 인터넷 접속이 되는지 꼭 확인을 하고 수업에 참여 하시길 바랍니다.

본 수업은 컴퓨터 기초과정이 아니기에 수업시 개인 노트북 문제는 본인이 직접 해결 하셔야 합니다.

무료수업 일정관련 및 기본 사항등은 저희 홈페이지를 참조 하시길 바랍니다.

다시한번 제 13회 시나브로 무료강좌를 함께하게되어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The Best,

May 5th, 2019

Sinaburo.org  스텝일동